‘갤럭시S4’ 19일 예약가입 ‘3사3색’

이통3사의 갤럭시S4 예약가입이 19일 0시부터 일제히 시작된다. 잘 따져보면 뜻밖 이득도 챙길 수 있다. 사진은 KT 예약가입 관련 사진.

이통3사의 갤럭시S4 예약가입이 19일 0시부터 일제히 시작된다. 잘 따져보면 뜻밖 이득도 챙길 수 있다. 사진은 KT 예약가입 관련 사진.

셀룰러뉴스 홍석표 기자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 3사가 19일부터 일제히 삼성전자의 갤럭시S4 예약가입에 들어간다. 18일 이들 이통3사는 일제히 이를 알렸다. 같은 제품을 같은 기간, 예약가입에 들어가는 만큼 이들 3사의 차별화 전략이 어떤 것인지도 눈길을 끈다.

갤럭시S4는 현존 최고의 옥타코어 프로세서(코어 8개), 안드로이드OS ‘젤리빈’, 5인치 풀HD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 1300만 화소 카메라, 2,600mAh의 베터리 용량을 갖췄다. 기존 갤럭시S3보다 성능면에서 크게 향상된 반면 두께 7.9mm, 무게 130g로 갤럭시S3보다 얇고 가벼워졌다. 출고가 90만원대 안팎이 예상된다. 27일 출시 예정이다.

먼저 SK텔레콤.

삼성전자의 옥타코어 스마트폰 ‘갤럭시S4’의 이번 달 출시를 앞두고, 19일 자정부터 1만 명 사전 예약가입을 진행한다.

SK텔레콤의 갤럭시S4 온라인 예약가입은 온라인 공식 대리점 T월드샵(www.tworldshop.co.kr)에 접속하거나, 기기변경할 폰에서 수신자 *1111로 원하는 색상(블랙, 화이트)를 적어 문자 메시지를 보내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예약 이후 예약차수가 확인되면, T월드샵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대리점 방문 또는 택배 수령을 선택할 수 있다. 온라인 예약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5만 9천원 상당의 예약 선물(S뷰 커버)이 제공된다.

혹은 전국 공식인증 대리점에서 19일부터 갤럭시S4 정식 출시일 전까지 오프라인 예약가입 신청도 가능하다. 오프라인 예약은 별도 인원 한정이 없다. 더불어 예약가입과 무관하게 ‘갤럭시S4’를 5월 말까지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고객은 ▲미 메이저리그를 모바일 독점 생중계하는 모바일 IPTV ‘B tv모바일’을 7월말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T월드샵 내 ‘S4 고객 전용관’에서 삼성 정품 액세서리 6종(S뷰 커버, 무선충전 패드, 파우치, HDTV어댑터, 차량용 거치대, 플립커버)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5월부터 기존 고객에게 기기 변경시 단말기 할인을 제공하는 ‘착한 기변’을 강화하고, 갤럭시S4도 대상 모델로 포함할 예정이다. 특히, 갤럭시S1, S2 등 SK텔레콤 스마트폰을 사용 중인 고객을 위해 중고폰 매입 프로그램 T에코폰으로 추가 보상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다음은 KT.

KT는 19일 0시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올레 매장과 올레닷컴에서 갤럭시S4(SHV-E300K)의 예약가입을 실시한다.

간편한 예약가입 프로세스가 특징. 고객들은 전국 올레 매장 방문 또는 올레닷컴(www.olleh.com)에 접속해 간단히 예약가입을 신청할 수 있다. 예약 가입 순서에 따라 26일부터 매장방문과 택배수령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갤럭시 S4’는 KT LTE 요금제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KT의 ‘LTE 뭉치면 올레’ 결합할인과 다양한 제휴카드 할인, 그리고 올레그린폰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단말 구입가격은 추후 확정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모두다 올레 요금제’에 가입하면 음성통화와 문자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고 국내 최대의 데이터량과 함께 데이터 이월 서비스나 데이터 안심차단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올레 인터넷을 결합한 ‘LTE 뭉치면 올레’를 통해 최대 26만 4천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BC 업턴(UPTURN) WARP카드나 LTE WARP 신한 빅플러스 카드 등 제휴카드로 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면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36개월 약정 기준으로 25만 2천원(월 7천원)에서 최대 54만원(월 1만5천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올레닷컴에서 예약하는 고객은 보유하고 있는 올레클럽 별로 원하는만큼 현금처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전국 2400개 올레 매장과 올레닷컴에서 갤럭시S2 등 46종의 기존 중고 단말을 반납할 경우 최대 40만 7천원 보상할인(아이폰4S 32G, A+등급 기준)을 제공하고, 기존 단말 사용기간이 16개월 이상인 고객이 5월 10일까지 LTE 620 이상 요금제로 기변 가입하면 7만원 특별 할인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KT는 예약가입 고객 전원에게 5만 9천원 상당의 갤럭시 S4 전용 삼성 ‘S뷰 커버’를 제공하고, 갤럭시 S4 정품 액세서리를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쿠폰북도 함께 제공한다. S뷰 커버는 열고 닫을 때마다 자동으로 화면이 ON/OFF되고 커버의 상단 투명창을 통해 단말기의 상태 확인과 음성전화 수신 등의 간단한 동작을 입력할 수 있는 기능성 플립커버이다.

마지막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19일 자정부터 LG유플러스 온라인몰 U+Shop (shop.uplus.co.kr)을 통해 예약 가입을 시작한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S4 공식 예약 가입 이벤트로 모든 예약 가입 고객에게 ‘HDTV 어댑터’, ‘블루투스 헤드셋’, ‘차량용 거치대 및 충전기’, ‘컬러 플립커버 및 모바일 쇼핑 적립금’ 중 고객의 니즈에 맞춰 원하는 사은품을 1가지 선택할 수 있게 제공한다.

또한, LG유플러스 전용 LTE서비스를 통해 갤럭시S4 예약 가입 고객들은▲ ‘U+HDTV 갤럭시S4 무료존’에서 인기 영화 4편 무료 ▲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최고 음질을 즐길 수 있는 ‘HD뮤직 S4음장’ ▲ 갤럭시S4의 S-voice 연동으로 ‘U+Navi’ 음성 검색 서비스 ▲ 모바일 쇼핑 서비스에서 ‘갤럭시S4전용 쇼핑 기획전’ 등 타 통신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다음 주 중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가격을 안내하고, 예약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상담전화를 제공할 계획이다.

다음은 이들 이통3사 관계자들의 말말말.

SK텔레콤 서성원 서비스혁신부문장: “SK텔레콤은 모든 갤럭시S 시리즈를 출시한 유일한 통신사로, 이번 갤럭시S4도 SK텔레콤 LTE네트워크를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돼 있다. T끼리 무제한 요금제, 데이터 선물하기, 데이터 함께쓰기에 이어 갤럭시S4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출시할 것이다”

KT Device본부 강국현 본부장: “KT는 고객들이 보다 빠르고 실속 있게 갤럭시 S4를 구입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예약가입 시스템을 갖추고,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세계 최고의 LTE WARP와 olleh WiFi를 통해 세계 최고 사양의 갤럭시 S4의 우수한 품질과 빠른 속도를 마음껏 누리시기 바란다.”

LG유플러스 원종규 모바일사업부장: “LG유플러스의 갤럭시 S4 LTE를 통해 고객들이 더 나은 LTE 통신생활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후 LG유플러스의 차별화된 LTE서비스를 갤럭시S4를 비롯한 다양한 스마트폰에서 제공해 보조금 경쟁이 아닌 서비스 품질로 LTE시장을 선도할 것이다.”

(Visited 4 times, 1 visits today)

13 comments on “‘갤럭시S4’ 19일 예약가입 ‘3사3색’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