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폰으로 제어하는 최고의 스마트 아웃렛

      스마트 폰으로 제어하는 최고의 스마트 아웃렛에 댓글 닫힘

가정을 좀 더 스마트하게 하고 싶다면 아웃렛부터 시작하라. 스마트 플러그를 사용하면 어떤 현대 전자제품도 스마트 기기로 변신시킬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음성 도우미로 제어할 수 있다. 에너지 사용량을 관찰해주는 기기도 있다. 플러그 하나를 사서 다용도 스마트 어댑터로 쓸 수도 있다.

1.
WeMo 스마트 아웃렛
원격 온도 조절에 최고

WeMo 미니 스마트 플러그를 사용하면 에어컨디셔너나 히터를 어디에서나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 온도가 너무 더워서 냉방이 필요하면, 스마트 플러그를 사용해 에어 컨디셔너를 켜면 된다. 이 플러그는 Wi-Fi를 통해 연결되며 스마트폰 앱으로 제어 가능하다. 가정의 기기에 일정표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켜지게도 할 수 있다. 아마존 알렉사, 네스트 서모스탯과 동기화 가능하다.

2.
탑그리너 스마트 플러그

이 15암페어 아웃렛은 아마존 알렉사 및 구글 어시스턴트로 제어 가능한 지극히 저렴한 선택이다. 기기의 켜지는 시간을 미리 짤 수 있고, 앱을 통해 에너지 사용량을 관찰할 수 있다.

3.
탑그리너 Wi-Fi 스마트 아웃렛
일반 아웃렛처럼 보이는 스마트 아웃렛

영구적 스마트 주택용인 이 벽 내장식 Wi-Fi 스마트 아웃렛은 돈 값어치를 충분히 한다. 비싸고 설치 과정이 복잡하지만 기존의 아웃렛과 똑같이 생겼기 때문에 미관을 해치지 않는다. 아래쪽 아웃렛만이 스마트형이므로, 플러그가 거기 꽃힌 기기만 에너지 사용량 측정과 작동 일정 조절이 가능하다. 외부 허브가 필요 없고, 알렉사, 구글 어시스턴트로 동작 가능하다.

4.

카사 스마트 파워 스트립
각 기기를 별도로 제어하라.

이 TP-링크 파워 스트립은 6개의 아웃렛과 3개의 USB 포트를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스마트 전력 기기와는 달리, 각 아웃렛을 별도 제어할 수 있다. 파워 스트립 전체를 켜고 끄는 대신, 에어컨디셔너에 연결된 것만 켜고 끌 수도 있다는 얘기다. 에너지 사용 관찰 기능이 있다. 앱 또는 음성 도우미로 제어 가능하다. 따라서 이미 침대에 누운 후라도 “알렉사, 아웃렛 1번을 꺼 줘.” 하는 식으로 제어가 가능하다.

5.
i디바이스 아웃도어 스마트 플러그
크리스마스에 하와이로 휴가를 가도 명절용 조명을 제어할 수 있다

방우 기능을 지닌 i디바이스 아웃도어 스위치를 사용하면 램프나 명절용 조명 등의 실외 전자기기의 작동을 제어하고 계획할 수 있다. 2개의 아웃렛을 알렉사, 구글 어시스턴트, 애플 홈키트로 제어 가능하다.

6.
WeMo 에너지 모니터링 스마트 스위치
AIM과 마찬가지로 외출 모드가 있는 스마트 플러그

WeMo 인사이트 스마트 플러그를 사용하면 휴대전화나 애플 홈키트, 구글 어시스턴트, 알렉사로 전력 사용량을 알 수 있다. 외출 모드를 사용하면 여행 중에도 조명등을 켜고 끌 수 있다. 스마트폰 앱으로 타이머와 스케줄을 조절할 수 있다.

7.
앵커 로브 VIVA
알렉사를 차 안에

스마트 플러그 또는 충전기를 자동차에도 탑재할 수 있다. 앵커의 알렉사 가능 로브 비바는 자동차용 휴대전화 거치대가 있다. 음악 재생, 식사 주문, 방향 탐색 등에 사용할 수 있다. USB 충전기도 2개 있어 운전 중 휴대전화를 충전할 수 있다.

(Visited 19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