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4]퀸틱, 웨어러블 플랫폼 공개

      [CES 2014]퀸틱, 웨어러블 플랫폼 공개에 댓글 닫힘

셀룰러뉴스 박세환 기자 = 집적화된 나노 파워 웨어러블 플랫폼 개발업체인 퀸틱(www.quinticcorp.com)이 CES에서 자사 웨어러블 플랫폼의 기술력을 선보인다.

퀸틱은 이 기간 동안 신제품인 9020 블루투스 스마트 웨어러블 플랫폼을 강조하며 강화된 웨어러블 애플리케이션들을 공개한다. 이 반도체는 퀸틱의 레퍼런스 설계 파트너사인 리니어 디멘션스 세미컨덕터(Linear Dimensions Semiconductor)와의 협력으로 개발된 것이며 특히 9020 모델은 업계 최저의 전력 소모와 최고의 무선 성능, 최상의 프로세싱 역량을 보여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9020은 퀸틱의 최신 웨어러블 플랫폼 로드맵을 통한 최초의 제품이다. 퀸틱의 이전 제품과 마찬가지로 9020은 웨어러블 기술 시장에 특화되도록 설계됐다. 퀸틱의 웨어러블 플랫폼 로드맵은 관련 시장에 최고 성능과 함께 최상의 전력 소모를 제공한다. 이는 보다 정교한 센서 퓨전 알고리즘을 통한 웨어러블 기기를 통해 보다 지능화된 것이 특징이다.

퀸틱의 기술은 스마트 시계, 건강 관리 기기, 피트니스 밴드와 기기, 스포츠 의류 등에 적용되도록 집적화된 이상적인 플랫폼이다.

CES에서 퀸틱은 행사장 옆의 미라지 호텔의 개별 스위트룸과 디지털 헬스/피트니스 테크 존의 사우스 홀 2에 있는 LVCC의 전시장에서 제품을 시연한다.

퀸틱과 리니어 디멘션스는 디지털 헬스/피트니스 테크 존의 부스에서 9020의 저전력과 우월한 무선 성능으로 작동하는 블루투스 스마트 심박수/ ECG 모니터, EEG 모니터 레퍼런스 설계를 시연 중이다. 리니어 디멘션스는 심박수, ECG, EEG와 같은 생체 데이터를 캡처함으로써 이 같은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독특한 접근법을 갖고 있다.

퀸틱의 9020 블루투스 스마트 웨어러블 플랫폼과 함께 리니어 디멘션스의 기술은 저전력을 소모하면서도 정밀하고 지속적으로 더욱 유용한 정보를 캡처할 수 있어 웨어러블 기기 구현을 가능케 한다.

(Visited 17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