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축구 매니저 게임 ‘풋볼마에스트로’ 출시

      초보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축구 매니저 게임 ‘풋볼마에스트로’ 출시에 댓글 닫힘

셀룰러뉴스 봉충섭 기자 = 마루컴퍼니(대표 윤지학)의 그리니치(Grinwitch)팀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용 축구 매니저 게임 ‘풋볼마에스트로(Football Maestro)’가 전세계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출시된다.

마루컴퍼니가 모바일 전용 축구 매니저 게임 풋볼마에스트로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마루컴퍼니)

마루컴퍼니가 모바일 전용 축구 매니저 게임 풋볼마에스트로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마루컴퍼니)

‘풋볼마에스트로’는 단순한 구성과 간편한 조작으로 축구매니저 게임을 시작하기 어려워하던 유저들도 쉽게 진입하고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실제선수를 떠올릴 수 있는 캐릭터를 사용하여 사진과 다른 판타지한 느낌을 살렸고, 자동으로 진행되는 리그에서 전세계 유저들과 대결을 펼칠 수 있다.

또한 경기에 개입이 가능한 시뮬레이터를 탑재하여 실시간으로 전략을 구사 할 수 있다.

‘풋볼마에스트로’는 iOS버전으로 우선 출시되어 영어와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등 총 9개국 언어로 전세계 애플 앱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하다.

마루컴퍼니 윤지학 대표는 “기존에 여러 축구 매니저게임이 출시 되었지만, 즐기고 싶어도 너무 복잡해 큰맘 먹지 않으면 진입하기 쉽지 않았다”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간편하면서도 축구매니저의 재미를 충분히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고 강조했다.

‘풋볼마에스트로’는 애플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football-maestr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isited 18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