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그라운드 모바일…PMCO 2019 SEA League

      베틀그라운드 모바일…PMCO 2019 SEA League에 댓글 닫힘

태국의 RRQ Athena(PUBG MOBILE Star Challenge 2018 세계 챔피언)를 포함해 동남아시아 최고의 베틀그라운드 모바일(PUBG MOBILE) 팀들이 굴지의 스마트폰 브랜드 Vivo의 지원을 받으며, 이달 8일에부터 시작된 PUBG MOBILE Club Open SEA League 2019 (PMCO 2019 SEA League)에 출전했다. 제1회 PMCO 2019 SEA League에서 모든 팀의 관심사였던 Chicken Dinner뿐만 아니라, 미화 250만 달러에 달하는 상금을 위해 결전을 펼치는 게이머들은 Vivo의 공식 스마트폰을 비밀무기로 삼아 대회에 임할 전망이다.

이 국제 파트너십 덕분에 팬들에게 궁극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창의성을 재정의하고, e-스포츠 산업의 미래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야심까지 실현하고자 하는 Vivo의 집념이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Vivo는 PMCO 2019 SEA League 개별 경기를 시작으로 경쟁력이 높은 게임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이 지역의 e-스포츠 성장을 도모하는 최전선에서 활약하고 있다.

베틀그라운드 모바일(PUBG MOBILE)은 텐센트와 PUBG Corporation이 공동 개발했으며, 중국, 한국 및 일본을 제외하고 다운로드당 팬 수가 2억 명이 넘는 굴지의 모바일 게임인 만큼, 이번 파트너십은 기념비적인 성과라 할 수 있다. Vivo는 이 파트너십을 통해 영광을 향해 달려가는 이 지역 최고의 게이머들을 지원하고자 한다. 특히 수많은 Vivo 팬들이 게이머라는 점을 고려할 때, 이는 Vivo에 있어서도 매우 의미 있는 파트너십이다.

Vivo는 PMCO 2019 SEA League 공식 스마트폰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궁극적인 게임 경험을 보장할 예정이다. 한 예로, Vivo의 V15Pro에는 가장 강렬한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하는 중에도 최적의 퍼포먼스를 보장하는 멀티 터보 엔진을 탑재했다. 이 스마트폰은 원활하게 흘러가는 사용자 경험을 보장하고자 Center Turbo, Net Turbo, Cooling Turbo, AI Turbo 및 Game Turbo 등 여러 가지 터보를 결합했다. 그뿐만 아니라 V15Pro의 Ultra FullView(TM) 디스플레이는 게임 중에 적을 무찌르는 과정에서 끊김 없는 몰입형 화면을 선사한다.

PMCO 2019 SEA League 예선전을 통과한 팀 중에 몇몇 익숙한 얼굴도 보인다. 한 예로 태국의 RRQ Athena는 많은 응원을 받았으며, 이번 대회에서 어떤 경기를 펼칠지 기대를 받고 있다.

PMCO 2019 SEA League는 5주에 걸쳐 5일 동안 경기를 진행한다. 국가 결승전에서 우승한 20개 팀과 4개의 와일드카드 팀이 제비뽑기를 통해 3그룹(그룹당 8개 팀)으로 나뉜다. PMCO 2019 SEA League 단계에서는 지역별로 상위 4개 팀이 PMCO 2019 SEA League 결승전에 진출한다. 지역별 1위 팀을 제외하고 PMCO 2019 SEA League에서 상위 12개 팀이 PMCO 2019 SEA League 결승전에 진출한다.

올 7월에는 결승전에 오른 최고의 16개 팀이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Spring Split 세계 결승전에 진출하면서, PMCO 2019는 절정에 달하게 된다. 올 후반기에는 또 다른 Fall Split 대회가 예정된 상태다.

PMCO 2019 Spring Split은 3월에 시작됐다. 각 해당 지역에서 열리는 Spring Split 그룹 대항전에 진출하고자 전 세계에서 30,000개가 넘는 팀들이 공식 인-게임 예선전에 참가했다.

(Visited 29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