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팅 속도…5G 속도에 달렸다

      컴퓨팅 속도…5G 속도에 달렸다에 댓글 닫힘

사진: 컴퓨텍스 2019가 타이베이에서 열렸다. 부스에서 업계 관계자들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5G는 기술 산업 전반에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고 있다. 5G 데이터 전송 속도와 양은 궁극적으로 AI와 IoT의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엣지(edge)에서 클라우드까지 연결할 수 있을 것이며 이는 서버 컴퓨팅 속도를 발전시키고, 스토리지, 올플래시 어레이 스토리지, 서버, 데이터베이스 및 산업용 IoT를 포함한 다양한 솔루션의 데이터 관리에 대한 요구를 증폭시킨다.

얼마전 막을 내린  컴퓨텍스 2019는 빅데이터·AI·5G 비즈니스 기회를 발견하고  데이터 센터 및 스토리지 브랜드가 차세대 인텔리전스 컴퓨팅을 한 차원 끌어올린 솔루션을 선보이는 장이었다.

타이트라(TAITRA) 사장 겸 CEO 월터 예(Walter Yeh)는 “5G 기술의 혁신은 AI와 IoT를 통합하는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가속화하고 많은 양의 데이터를 생성해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컴퓨텍스는 기술 동향을 주시하며 스토리지, 서버, 데이터베이스 및 ICT 부품 등 여러 분야의 비즈니스 유치를 위해 매년 이벤트를 개선하고 있다. 향후에도 가장 종합적인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선보이고, 전체 글로벌 기술을 아우르는 생태계를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Visited 9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