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동시 접속 가능한 징가 타이니 로얄 단독 공개

      모바일 동시 접속 가능한 징가 타이니 로얄 단독 공개에 댓글 닫힘

징가 타이니 로얄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글로벌 선두주자인 징가(Zynga)의 실시간 멀티플레이어 게임 플랫폼인 스냅 게임스(Snap Games)상에서 박진감 넘치는 새로운 배틀 로얄 게임 타이니 로얄(Tiny Royale™)을 단독으로 공개한다고 5일 발표했다.

타이니 로얄은 톱다운 멀티플레이어 슈팅 게임으로서 스냅챗 플랫폼상에서 완전히 새로운 배틀 로얄 경험을 선사한다. 타이니 로얄은 게임 플레이어들이 직접 캐릭터를 변형하여 선택할 수 있게 하며 2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의 배틀에서 친구들과 팀을 이루거나 단독으로 싸워서 최종 승자의 지위에 오를 수 있는 게임이다. 최고 30명의 플레이어들이 한 번에 배틀을 벌일 수 있고 한 팀에는 최대 네 명이 들어갈 수 있다. 플레이어들이 배틀에서 승리할 때마다 최종 한 플레이어 또는 한 팀이 남을 때까지 지도가 점차 줄어들면서 새로운 캐릭터와 무기를 얻고 헬스 팩(health pack)도 가질 수 있게 된다.

스냅 게임스는 친구들 간에 동시적으로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강력한 플레이캔버스(PlayCanvas) 게임 엔진 상에서 만들어졌다. 금년 4월에 출시된 이 플랫폼은 자체 제작 및 제 3자 개발회사가 제작한 게임 타이틀 가운데 최고로 흥미로운 타이틀만 모아놓고 있다. 오늘부터 스냅챗 사용자들은 스냅챗의 메시징 앱을 통해서 타이니 로얄 게임을 즉시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또한 게임을 하는 동안에 친구들과 텍스트나 음성 챗으로 즉석 대화를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타이니 로얄의 게임 경험을 훨씬 더 흥미로운 방식으로 스냅챗상에서 구현할 수 있게 될 것이다.

타이니 로얄은 올해 여름에 타이니 로얄 리그(Tiny Royale™ Leagues)라는 이름으로 순위가 매겨지는 대전표 기능도 새롭게 도입할 예정이다. 이 기능은 플레이어들을 실력별로 각 100명으로 구성되는 20개 그룹으로 편성하여 보다 경쟁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려는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플레이어들은 주어진 시간 내에 배틀을 통해 자기가 속한 그룹에서 순위를 높일 수 있으며 실적에 따라 트로피와 상을 받을 수 있다.

(Visited 8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