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le Cloud, 5G 수익화 역량 향상 시킨다

      Whale Cloud, 5G 수익화 역량 향상 시킨다에 댓글 닫힘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 업체 Whale Cloud가 MWC19 상하이(6월 26~28일)의 GSMA 파트너 프로그램 회의에서 현 d-BEP 솔루션에서 업그레이드된 5G 사업 지원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새 라인은 d-BEP의 디지털 변혁에 대한 포괄적 해법인 Digital Business Enabling Platform (d-BEP) 하에서 5G 수익화 역량을 더욱 향상시켰다. 이 라인은 미래에 대비한 아키텍처, AI와 데이터 미드-엔드(mid-end), 유연한 사업 운영 엔진, 5G 네트워크 관리 및 에코시스템 시장을 통합해 통신사가 5G 사업 수익화를 성공적으로 시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4G와 달리 5G 기술은 더욱 빠르고 지연시간이 낮은 접근성과 역동적인 네트워크 슬라이싱 역량을 제공하며, 통신사가 버티컬 시장에서 네트워크 접근과 산업 솔루션을 수익화할 새로운 기회를 제시한다. 그러나 5G는 수익화 과제도 안고 있다. 통신사의 IT 기반시설이 비용 효과적인 방식으로 차별화된 온 디맨드 서비스를 지원할 정도로 충분히 스마트하고 유연하며 확장성이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5G 시대의 통신사 IT는 고도로 지능적이고, 완전 자동화되며, 에코시스템을 지원하는 방향으로 진화할 것이다.

알리바바의 빅 데이터 분석과 AI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Whale Cloud 5G 수익화 라인은 비즈니스, 네트워크 및 에코시스템 운영을 위한 E2E 지원을 제공하며, 통신사가 2C와 2B 시장을 확장하고, 5G 가치를 최대한 높이도록 지원한다. 이 라인은 다음을 포함한다.

(Visited 1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