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룰러 리뷰] 갤럭시 S20 울트라. 일단 개봉부터!

      [셀룰러 리뷰] 갤럭시 S20 울트라. 일단 개봉부터!에 댓글 닫힘

하드웨어에서 구분되는 차이점은 소프트웨어로 어느 정도 부족함을 채울 순 있지만, 결국은 더 좋은 하드웨어를 찾게 됩니다. 몇 년 전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가 카메라 개수에 차이를 두었을 때, “나는 작은 스마트폰이 좋고 인물 사진 모드는 찍고 싶은데….”라는 생각을 시도 때도 없이 했고, 싱글 카메라로도 인물 사진 모드를 촬영할 수 있게 해주는 앱들이 있었지만, 전부다 흉내 내기에 불과했고, 기본 카메라를 대체하기엔 너무나도 많은 것들이 부족했습니다. 그리고 수년 후 아이폰XS와 아이폰XS 맥스, 아이폰11프로와 아이폰11프로 맥스가 크기를 제외한 모든 스펙이 같아서 미소를 짓기도 했고요.
갤럭시 S20 시리즈의 라인업을 보면서 정말 어떤 모델을 선택해야 하나 많은 고민을 했는데요,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갤럭시 S20 울트라가 답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가격과 크기, 무게, 그리고 부가적으로 커다란 후면 카메라 디자인에 대한 호불호가 선뜻 갤럭시 S20 울트라를 선택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모든 제품이든 어떠한 기능이 있는데 사용하지 않는 것과 없어서 사용하지 않는 것은 천지 차이라고 생각하는 입장이기 때문에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언팩 행사의 대부분이 카메라에 대한 소개였던 만큼 갤럭시 S20 시리즈의 가장 큰 포인트는 업그레이드된 카메라일 텐데요, FHD+ 해상도 한정이지만 120Hz 주사율 지원과 엑시노스가 아닌 퀄컴 스냅드래곤 865의 탑재 등보다 탄탄한 느낌인데요, 간단한 영상 및 사진과 함께 갤럭시 S20 울트라를 간략하게 살펴보고 추후 리뷰를 통해 갤럭시 S20 울트라의 특징과 카메라에 대해 차례차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Visited 6 times, 1 visit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