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솔루션(www.motorolasolutions.com)은 모토로라 모빌리티 홀딩스와의 기업분리 작업을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
이와 함께 모토로라솔루션 주식은 이날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MSI’로 거래를 시작했다. 모토로라솔루션은 전세계 기업 및 정부 고객에게 혁신적인 공공안전 및 기업 통신 솔루션을 제공한다.
?
4일 완료된 기업분리 배분 조건에 따라 기존 모토로라 주주들은 12월 21일 마감을 기준으로 자신들이 보유한 일반주 8주당 모토로라 모빌리티의 일반주 1주를 부여 받았다. 아울러 모토로라 모빌리티 홀딩스 보통주 배분 직후, 기존 모토로라(모토로라솔루션) 주식은 1대7 주식병합을 완료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모토로라솔루션 사장 겸 CEO인 그렉 브라운은 “모토로라솔루션은 고객 솔루션 중심의 새로운 브랜드와 탄탄한 재무구조를 갖추고 있어 향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포지셔닝이 확고하다”며, “모토로라솔루션의 성장 역량은 고객과 주주, 그리고 직원 모두에게 혜택을 가져다 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전세계 65개국 이상에 진출한 모토로라솔루션은 공공안전 통신 솔루션, 모바일 컴퓨팅 기술, 고급 데이터 캡처, 통합 명령 및 지휘 통신, 무선랜(WLAN) 솔루션, 통합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Visited 49 times, 1 visits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