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아이폰’이 이달 16일 출시된다.
SK텔레콤(www.sktelecom.com)은 애플? ‘아이폰4(iPhone 4)’를 3월 16일 정식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공식 출시 전 사전예약 가입은 9일 오전 7시부터 시행한다.
아이폰4 예약가입은 SK텔레콤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 T스마트샵(www.tsmartshop.co.kr)이나 1500여개 아이폰 취급 T월드(T world) 대리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가격 및 세부사항은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
SK텔레콤 서진우 플랫폼 비즈니스 사장은 “SK텔레콤은 아이폰4를 한국 최고의 네트워크를 통해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고객들은 아이폰 사용에 적합한 요금제와 더불어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통해 더 풍부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폰4는 글자?이미지?동영상을 선명하게 표현하는 고해상도 레티나 디스플레이와 생생한 영상통화 페이스타임 기능을 제공한다. 또, 차별화된 디자인 속에 애플의 A4프로세서, LED플래시와 HD영상 녹화가 가능한 5백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다.
?
더불어 아이폰4는 모바일 운영 체제인 iOS4의 최신 버전을 탑재하고 있으며, 앱스토어는 아이폰 4에 탑재되어 있는 iMovie 앱을 포함한 35만 개 이상의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Visited 43 times, 1 visits to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