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탭10.1 인니 ‘인기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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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2일(현지시각)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시내에 위치한 퍼시픽 플레이스몰(Pacific Place Mall)에서 열린 갤럭시탭 10.1 런칭 행사에서 첫날 판매량 1200여대가 현장에서 매진됐다고 4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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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측에 따르면, 행사 당일 갤럭시탭 10.1 구매자가 대거 몰리면서, 삼성전자는 당초 계획한 현장 판매 물량 1000대에 추가로 200대를 긴급 투입해 7시간만에 모두 판매했다.

현지 퍼시픽 플레이스몰에서 열린 삼성전자 갤럭시탭 10.1 런칭 행사에서 첫번째 구매 고객이 기뻐하고 있다.

회사측은 이 지역의 갤럭시탭 10.1 인기 비결이 지난해 출시한 갤럭시탭 7인치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태블릿=삼성 갤럭시탭’이라는 프리미엄 이미지를 이어갔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갤럭시탭 7인치는 인도네시아 태블릿 시장 점유율 65%라는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한편, 런칭 행사 당일 삼성전자는 현지 통신사업자 텔레콤셀 (Telcomcell)과 함께 갤럭시탭 10.1 구매고객들에 한해 약 100달러 할인과 1년간 데이터 무료 사용권 지급 이벤트도 진행했다.

갤럭시탭 10.1은 휴대성을 극대화했을 뿐 아니라, ▲WXGA(1280×800)급 10.1인치 대화면 ▲풀HD 동영상 재생 ▲듀얼 스피커 ▲어도비 플래시 지원 ▲300만 화소 카메라 ▲7000mAh 대용량 배터리 등 최고의 멀티미디어 환경을 강점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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