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일(현지시각)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시내에 위치한 퍼시픽 플레이스몰(Pacific Place Mall)에서 열린 갤럭시탭 10.1 런칭 행사에서 첫날 판매량 1200여대가 현장에서 매진됐다고 4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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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측에 따르면, 행사 당일 갤럭시탭 10.1 구매자가 대거 몰리면서, 삼성전자는 당초 계획한 현장 판매 물량 1000대에 추가로 200대를 긴급 투입해 7시간만에 모두 판매했다.
회사측은 이 지역의 갤럭시탭 10.1 인기 비결이 지난해 출시한 갤럭시탭 7인치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태블릿=삼성 갤럭시탭’이라는 프리미엄 이미지를 이어갔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갤럭시탭 7인치는 인도네시아 태블릿 시장 점유율 65%라는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한편, 런칭 행사 당일 삼성전자는 현지 통신사업자 텔레콤셀 (Telcomcell)과 함께 갤럭시탭 10.1 구매고객들에 한해 약 100달러 할인과 1년간 데이터 무료 사용권 지급 이벤트도 진행했다.
갤럭시탭 10.1은 휴대성을 극대화했을 뿐 아니라, ▲WXGA(1280×800)급 10.1인치 대화면 ▲풀HD 동영상 재생 ▲듀얼 스피커 ▲어도비 플래시 지원 ▲300만 화소 카메라 ▲7000mAh 대용량 배터리 등 최고의 멀티미디어 환경을 강점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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